본문 바로가기
먹고 기도하고 놀자!

세계의 맛집ㅣ대한민국 서울 맛있는 칼국수

by 곰곰하이 2024. 12. 27.
반응형

불광천 증신역 근처를 걷다보면 맛집과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다. 오늘처럼 바람불고 추운날이면 생각나는 칼국수 맛집이 있다. 바로 '맛있는 칼국수 본점'인데 오늘은 이곳의 분위기와 음식 등을 소개해 보려한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특별한 맛집을 발견하면 기분이 좋은데, 바로 이곳이 그런 곳이 아닐까 싶다. 

 

 

이름부터 맛있다고 말하고 있어 믿음이 간다. ㅋㅋ
맛있는 칼국수라는 이름이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 정말 맛있다.

오전 11시 오픈인데 20분 전부터 줄을 서고 있다.

날이 춥고 길이 좁다 보니 칼국수집 바로 옆 부동산과 카페를 대기실로 사용하고 있다. 주걱에 번호를 적어 번호표로 사용하고 주걱을 들고 들어가면 적힌 순서대로 주문을 받으신다.

기본찬인 김치와 열무가 너무 맛있다. 국수가 나오기 전에 보리밥을 조금 주시는데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열무을 넣어 비벼 먹으면 맛이 끝내준다. 비빔밥 메뉴를 넣어 팔아도 될 정도로 맛있다. 일반 칼국수 집에 나오는 서비스 보리밥과 차원이 다르다. 정말 맛있다.

가장 인기있는 팥칼국수다. 소금이나 설탕 둘 중 자기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된다. 국물이 찐하고 맛있다.

수제만두는 내가 먹어본 수제만두 중 일등이다. 부드럽고 맛있다. 간도 쎄지 않아 잘 넘어가고 팥칼국수랑 잘 어울린다. 훗

https://maps.app.goo.gl/kM7VNyeSXSDP5Ba47?g_st=com.google.maps.preview.copy

 

맛있는칼국수 · 서대문구, 서울특별시

 

www.goog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