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기도하고 놀자!

세계의 숙소ㅣ호주 멜버른 이비스 호텔 앤 아파트먼트

by 곰곰하이 2025. 1. 31.
반응형

호주 멜버른은 시드니 다음으로 많이 여행 가는 도시이다. 멜버른은 시드니와 다른 매력이 많이 있는데 특히 어떤 거리를 가도 낭만이 있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도시이다. 뭔가 아련한 이야기를 숨겨놓은 듯한 도시이다.

 

 

 

우리는 멜버른 중심가에 위치한 이비스 호텔에 머물렀다. 무료 트램존이 숙소 앞에 있어서 주요 관광지는 무료로 다닐 수 있다.
그리고 5분거리에 퀸 빅토리아 마켓이 있어서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편했다.

3인이 사용하기 편한 퀸침대와 싱글침대가 있고 호텔인데도 꽤 넓게 나와서 지내기 편했다.

책상에서 간식타임을 가지기도 했다. ㅋㅋ

샤워실은 넓어서 편했다. 따로 샤워용품을 올려놓을 곳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냉장고가 잘 작동되지 않았다. 방을 옮겨달라고 할까 했지만 날씨가 그리 덥지 않아서 그냥 지냈다.

무료 트램존 지도이다. 주요 관광지가 다 포함되어 있어서 (멀리 기차 타거나 12 사도 바위를 보는 거 제외하고 ㅋㅋ) 관광하기엔 정말 편하다.

호텔 근처에 맛집도 있고 버거 가게도 있고 콜스마켓도 있어서 큰 불편함 없었다. 조금만 걸으면 분위기 있는 카페들이 나와서 모닝 커피하기에 딱 좋았다.

1박에 10만원 후반대 가격이어서 가성비 짱 숙소이다.(참고로 우리는 3인이어서 10만 원 후반이고 2인이면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 완전 강츄!!!!

 

세계의 숙소ㅣ호주 멜버른 이비스 호텔 앤 아파트먼트

 

세계의 숙소ㅣ호주 멜버른 이비스 호텔 앤 아파트먼트

호주 멜버른은 시드니 다음으로 많이 여행 가는 도시이다. 멜버른은 시드니와 다른 매력이 많이 있는데 특히 어떤 거리를 가도 낭만이 있고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도시이다. 뭔가 아련한 이야

gomgomhy.tistory.com

 

반응형